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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Development] 셔터냥 개발 내역 (19/09/22 ~ 19/11/18)

BIC 2019 이후에 현재 11월 18일까지 개발 내역입니다.

- 초반 튜토리얼 수정

- 처음 카메라 획득 후에 바로 카메라 기능을 학습할 수 있도록 수정

- Chapter 1 시작 전에 게임의 기본 진행 방식을 알 수 있도록 수정

- 첫 미션 TAB 튜토리얼 간략화

- 카메라를 먹은 후 바로 보이는 카메라 기능 튜토리얼. 추후에 더 친절하게 바꿀 예정


- 레벨 디자인 대규모 변경

- 플랫포머 요소를 강화한 레벨디자인을 채택

  • 퍼즐 요소를 강화한 레벨 디자인, 플랫포머 요소를 강화한 레벨 디자인을 각각 만든 후 최종 결정

- 가방 미션(1-3)과 코트 미션(1-4) 레벨 디자인 변경



- 체크포인트 추가

- 상자를 지나가면 자동으로 위치가 저장

- 맵 원경 보기 추가

- 중간에 죽으면 플레이어가 마지막으로 지난 상자에서 부활

- R 키로 상자 원경보기를 활성화하고 WASD로 화면을 움직일 수 있다.



- 음악 변경

- BCCHOMUSIC 조현준 작곡가 합류

- 메인 메뉴와 인트로(고양이 떨어지는 장면) 음악 우선 변경


- 변경된 셔터냥 Main OST (by BC CHOMUSIC)

- 추후 모든 미션 음악을 변경할 예정입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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